지금까지 읽을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마케팅 팁

2020. 7. 20. 16:37카테고리 없음


지금까지 읽을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마케팅 팁



모바일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비즈니스를 광고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방법의 다양성을 감안할 때 어떤 방법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모를 수도 있다.


아래 팁을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




데이터베이스 전화 번호 획득부터 시작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휴대폰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허락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거나 코드를 입력하도록 허용할 수 있다.


이상적으로는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고객에게 무작위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메시지가 수신자에게 어떤 의미인지, 수신인이 메시지를 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만약 당신이 고객들에게 아무렇게나 쓸모없는 정보를 문자로 보내서 시간을 낭비한다면 실패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바보 같은 친구인 것처럼 가벼운 농담이 아니라 유용하고, 관련 있는 메시지를 원한다.




특히 모바일 웹사이트에 관한 한, 적은 것이 더 많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가 단지 키워드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좋은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해라.


모바일 마케팅에서, 당신의 캠페인은 짧고 간결하게 유지되어야 할 것이다.




이메일, 사이트, 광고 및 캠페인의 다른 측면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친구 몇 명을 구하십시오.


편견이 없는 의견이라면 시험관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의 노력에 집중하기 위해 당신의 사명선언을 사용하라.


항상 이동 방법이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물어보십시오.




시간 테스트되고 입증된 방법으로 경쟁자에게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려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유념해야 한다.


너는 경쟁자들로부터 독특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제품의 고객 기반은 변화를 일으키는 산업 전반적 요인이 없는 한 일정하다.


반면에, 모바일 고객들은 안정적이지 않고, 그것들에 대한 접근은 당신의 시장에 외부적인 요소들에 의해 바뀔 수 있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모든 새로운 기술 위에 머물러야 할 것이다.




수익이 올라가는 것을 보고 싶다면 모바일 마케팅을 해보라.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전화기를 사용하거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사용한다.


마케팅 목적으로는 이 장소들이 완벽하다.


사람들에게 제공할 것을 반드시 가지고 오도록 하고, 그들이 당신을 찾도록 만들지 않도록 하라.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면, 당신은 단지 판매 수치만 보는 것이 아니라 캠페인의 수명을 가늠할 수 있는 측정 막대기가 필요하다.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할 때는 성공적인 장기 캠페인에 사용한 공식을 따르십시오.




당신의 광고가 입소문이 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만약 그것이 제대로 작동한다면, 그 광고는 친구들과 공유될 것이고, 누가 그것을 그들과 공유할 것인가 등등, 매번 당신의 범위를 증가시킬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매우 복잡한 주제일 수 있다.


모든 사업이 마케팅되고 다음 사업과는 다르게 운영된다.


한 사람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다른 한 사람은 유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실험을 시작하고 자신만의 마케팅 성공을 찾아보십시오.